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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사공지

[견적서 받는 방법] 2021년도 1학기 종합설계 -캡스톤디자인 : 서류 중 물품구매사유서-견적서 받는 방법
[견적서 받는 방법] 2021년도 1학기 종합설계 -캡스톤디자인 : 서류 중 물품구매사유서-견적서 받는 방법
작성자 조교 김현수
조회수 3922 등록일 2019.03.04

 



앱 개발, 프로그램 개발도 제작입니다.(앱을 제작....)  여러개의 논문 등 자료에 대한 고찰을 쓴 논문이 아니라면 거의 제작에 해당됩니다.


▢ (학부)팀활동 지원내용

구 분

창의형/산업연계/사회문제해결 캡스톤디자인/창의Adventure Design 

제작팀

비제작팀

결과물의 유형

• 시제품 제작 등 실물제작

• 실험실습 결과물

• 자료연구, 통계, 설문조사, 인터뷰 등을 통한 보고서

팀당 지원비

• 500,000원 이내

프로그램 제작도 제작팀으로 포함.

(물질적으로 만드는 것만 제작이 아닌 프로그램 창작도 제작입니다.)

• 300,000원 이내

팀원수

• LINC+사업 참여학과 학생 3인 이상인 경우 팀지원비 100% 사용 가능
2인 팀의 경우 팀 제작팀 300,000원 이내, 비제작팀 300,000원 이내

  ※  팀원은 우리학과 학생수만 해당. 즉, 복수전공으로 참여하는 학생일경우 팀원 수에서 제외합니다.(자세한 문의는 7459로 전화주세요)

팀 지원비 항목

재료비

• 전산용품, 복사용지 및 프린트 토너 등

- 1회에 모두 소진해서 신청. 만약 2회 이상 구입해야하는 경우 별도로 연락 바랍니다.

- 10만원 이상의 완제품(핸드폰, 탭_중고라 할지라도 구입시 신중.)은 반납하겠다는 서약서까지 작성해야합니다.(기부채납확인서 작성)

  SSD, 외장하드 등의 저장장치는 반납 안합니다. 

 대신 조립성(그래픽카드, 램 등)은 구입 안됩니다.

※ 팀 과제 특성상 부득이하게 완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추후 논문 내용상 필요한지, 반납하더라도 소명해야 할 수도 있음.

출장비

신청불가

회의비

신청불가

특허출원지원
 (선발지원)

• 캡스톤디자인 우수작품 특허・디자인・실용신안 등 지식재산 출원 지원

 ※ 지식재산 출원을 위한 교육 및 세미나 참가자격 부여

경진대회 지원

(선발지원)

• 교내・외 경진대회 참가에 필요한 재료비, 포스터 인쇄비, 출장비 등 지원

• 캡스톤디자인 고도화를 위한 재료비, 포스터 인쇄비 등 지원

지원 제외

항목

• 과제와 직접적인 상관이 없는 컴퓨터 부품 및 완제품(mp3, 태블릿, 스마트폰, 개인 용품이라고 판단되는 제품 등), 인건비, 통신료, 외주 용역비, 학회 관련비(등록비, 참가비 등)

※전체 사업예산 규모에 따라 지원금 및 내용 변동 가능


신청가능한지 궁금한 경우 821-7459로 문의하세요.

업체에 재료비 견적서를 보내면, 제(김현수조교)가 최종 확인하여, 불가항목이 포함된 경우 학생 이메일로 바로 안내드립니다.

재료비 신청자는 수시로 이메일 확인 필수


링크사업단 캡스톤 지원 전산 재료 구입 방법 안내

 

링크사업단 캡스톤 디자인 참가신청 관련 서류 중 물품 구매사유서 작성과 관련한 안내입니다.

 

아래 내용을 잘 숙지하여 준비하고, 물품구매사유서에 견적서까지 첨부해서 제출해야 구입됩니다.

서류 제출시 견적서가 없는 경우는 구입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구입이 가능한지 궁금한 물품은 학과로 문의하세요.(방문 또는 821-7459)

 

<진행방법>

- 출장비,  회의비,  도서구입비 등은 안됩니다.  전산용품, A4, 토너만 구입만 가능

- 첨부된 양식(엑셀)에 재료비 링크 및 개수를 입력하여 아래 이메일로 업체에 보내면 견적서를 보내줍니다.

   { (링크금액+배송비)*1.18~1.2배}= 견적가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엑셀에 금액 입력하면 대략의 견적가로 산출됩니다.

- 최종 견적가가 비제작, 제작형, 3인이상,2인 일때 금액이 달라지므로 주의

  (타 학과 학생은 인원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컴공학생만 최소 2명이상)

  최소금액 대비 1000원이라도 초과되면 신청불가입니다. 개수나 물품을 조절하여 최종 제출하시면 됩니다.

  1000원 정도는 잘 말씀드리면 깍아주실 듯....^^;;

- 최종 견적서가 완료되면, 한글파일(2021-1학기 물품구매사유서)에 옮겨 적고, 사유서는 모든 물품에 대한 구입 사유를 연구에 필요하다는 내용으로 잘 적으면됩니다.    

성의없이 적으면 사업단에서 사주지 않습니다.

사유 적을 내용이 잘 생각이 안나면 저에게 전화나 찾아오세요.

 

- 차후 받은 물품은 사진을 찍어두기 바랍니다.

 

   절대불가 물품: 책, 선풍기, 키보드, 마우스, 이어폰, 보조배터리 등 연구와 크게 관련이 없다고 생각되는 개인 물품

                                                

 

 - 견적 받을 업체명: 열린정보시스템   (star4321@hanmail.net)

   (온라인(옥션, 인터파크 등)에서 다운받은 견적 불가.  다른 업체의 견적서로 구입이 가능하오니 구입신청시 학과로 문의 바랍니다.)

 

1. 엑셀에 구입품목과 가격을 입력한다.

2. 총액이 본인 팀 =에 허락된 총금액에 맞는지 확인하고, 물품 구입갯수를 조정한 경우 업체에 견적서 요청을 보낸다.

3. 견적서가 도착하면 금액을 확인한다.

  - 초과시: 개수조정, 삭제 등을 통해 금액 맞춘 후, 업체에 다시 보내서 개수 조정하여 제출한다고 알려드린다. -> 견적서를 제출용으로 활용한다.

  -  다른 물건을 구입할 경우 1번부터 다시 시작

4. 관련 문서를 링크사업단 사이트에 업로드한다.

5. 1차 심사후 통과되면, 사업단에서 2차 심사. 

   심사 후 구입결정이 나면, 학과사무실로 납품됩니다.

  각 팀 대표에게 수령하라고 연락드립니다.

5. 수령물품의 사진을 찍고, 각 물품의 고장 유무를 점검. 일주일 이내 고장 제품을 보내오면 교환되나 이후에는 수리만 가능하므로 바로 체크하세요.


 

붙임문서 

 

1. (양식)재료비_링크사업단 캡스톤재료비_팀장명   --- 업체에 보낼 서류(서류 기준으로 견적서 받게 됨)

2. 링크사업단 캡스톤재료비_견적서(샘플) - 이와 같은 모양으로 견적서를 받은 후, 한글 파일에 동일하게 기입

3. 기부채납동의서(양식) - 10만원 넘는 제작품 구입시(SSD HDD 는 제외)

4. 물품구매사유서(양식)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