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닫기
 

학사공지

[★★★[필독]통합정보시스템 오류에 따른 수강신청 기간 변경 안내: 17일(월)부터 (첨부파일)★★★]
[★★★[필독]통합정보시스템 오류에 따른 수강신청 기간 변경 안내: 17일(월)부터 (첨부파일)★★★]
작성자 수업조교
조회수 850 등록일 2021.02.01

[수강신청 기간 변경 : 2.17(수) 부터 학년별 순차적으로 시행합니다. 첨부파일 읽어 주세요]


안녕하세요.

학부 재학생, 대학원 재학생 및 신입생 수강신청 기간이 2021. 2. 1.(월)부터 있었으나,

통합정보시스템 플래시 기능 제거 과정에서의 기술적인 오류로 통합정보시스템이 다운되어

부득이하게 수강신청을 연기하게 되었습니다.


원활한 수강신청을 위해 통합정보시스템을 재점검한 후 2021. 2. 2.(화) 오전 중에 수강신청 기간을 다시 정하여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학생들에게 금일 오후 12시 이후에 발송되어진  "통합정보시스템 서버 복구로 수강신청 기간을 재안내 드린다는 문자"는 학사지원과에서 오전 9시 25분에 발송했던 문자입니다.

학생들에게 오후 12시 이후에 재안내 된 것에 대해 정보화본부에 문의한 결과,

문자 발송 시스템에서 문자가 자동 재발송되었다고 합니다.

학생 전체에 해당 문자 오류 사항 및 학사지원과 공지 사항을 안내한 상태입니다.


대학 및 학과에 혼란 드려서 죄송합니다.

시스템(통합정보시스템, 문자) 오류에 대해 점검 후 수강신청 기간 포함하여 조속히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충남대학교 학사지원과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