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독]통합정보시스템 오류에 따른 수강신청 기간 변경 안내: 17일(월)부터 (첨부파일)★★★] | |||||
작성자 | 수업조교 | ||||
---|---|---|---|---|---|
조회수 | 850 | 등록일 | 2021.02.01 | ||
[수강신청 기간 변경 : 2.17(수) 부터 학년별 순차적으로 시행합니다. 첨부파일 읽어 주세요] 안녕하세요. 학부 재학생, 대학원 재학생 및 신입생 수강신청 기간이 2021. 2. 1.(월)부터 있었으나, 통합정보시스템 플래시 기능 제거 과정에서의 기술적인 오류로 통합정보시스템이 다운되어 부득이하게 수강신청을 연기하게 되었습니다. 원활한 수강신청을 위해 통합정보시스템을 재점검한 후 2021. 2. 2.(화) 오전 중에 수강신청 기간을 다시 정하여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학생들에게 오후 12시 이후에 재안내 된 것에 대해 정보화본부에 문의한 결과, 문자 발송 시스템에서 문자가 자동 재발송되었다고 합니다. 학생 전체에 해당 문자 오류 사항 및 학사지원과 공지 사항을 안내한 상태입니다. 대학 및 학과에 혼란 드려서 죄송합니다. 시스템(통합정보시스템, 문자) 오류에 대해 점검 후 수강신청 기간 포함하여 조속히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충남대학교 학사지원과 |
|||||
첨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