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2학기 코로나 19장학금 지원 계획 및 신청 안내 | |||||
작성자 | 조교 김현수 | ||||
---|---|---|---|---|---|
조회수 | 617 | 등록일 | 2021.11.30 | ||
코로나19로 인한 경제상황 악화로 학부모의 실직·폐업 등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들의 경제적 부담을 완화하기 위하여 2021학년도 2학기 코로나19 장학금 지원을 다음과 같이 시행합니다. 가. 신청기간: 2021. 11. 29.(월)~12. 7.(화) 나. 신청방법: 제출서류를 구비하여 학생이 소속 학과에 원본 제출 및 장학금 신청 다. 지원대상 1) (신규지원 대상) 2021. 6월~10월 사이 학부모가 실직 또는 폐업한 2021. 2학기 학부 재학생(등록 후 휴학 포함) 중 폐업・실직 증빙서류를 제출한 학생 2) (계속지원 대상) 2021. 1학기 코로나19 경제사정 곤란 대학생 장학금 지원 선발자* 중 2021. 2학기를 등록하고 2020. 10. 1. 이후 학부모의 실직·폐업이 유지되고 있는 학생 * 학생과-8589(2021. 7. 29.) 「2021학년도 1학기 코로나19 장학금 지원 대상자 확정 및 장학금 지급 알림」 (해당 단과대학 발송) 라. 선발기준: 직전학기 10학점 이상 이수, 백분위 70(평균평점 1.75) 이상 취득 ※ 선발 제외대상 및 기타 세부사항은 반드시 「붙임1」 계획 확인 마. 지원금액: 등록금 범위 내에서 등록금의 최대 10% 지원 ※ 2021. 2학기 소득분위 산정자(9~10구간 포함)는 국가장학금 Ⅱ유형으로, 미산정자는 교내장학금으로 지원 바. 제출서류: 「붙임 1」 계획 상 신규지원 및 계속지원 대상자별 제출서류 확인 후 제출 사. 요청사항 1) (학과) 서류 접수 시 원본 여부 및 내용 확인 붙임 1. 2021학년도 2학기 코로나19 장학금 지원 계획 안내(배포용) 1부. 2. 장학금 신청서 서식(신규장학생) 1부. 3. 장학금 신청서 서식(계속장학생) 1부. 4.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서식(학생용) 1부. |
|||||
첨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