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자 대상] 제10회 창의작품경진대회 참가팀/작품 명단 확인 및 결과물 보완제출 기간 안내(11.19.(목) 18시 엄수) | |||||
작성자 | 조교 김정화 | ||||
---|---|---|---|---|---|
조회수 | 1423 | 등록일 | 2020.11.17 | ||
제10회 창의작품경진대회에 참가신청한 학생들에게 안내합니다. 1) [모든 팀 필수] 창의작품경진대회 참가팀 확인서(첨부 서식) 제출 * 기한: ~11.19.(목) 18:00 * 제출방법: 첨부 서식에 팀장의 서명 넣은 후 이메일 jeonghwa9@cnu.ac.kr 또는 학과사무실 제출 2) 결과물 추가 제출 및 보완 안내 * 기한: ~ 11.19.(목) 18:00까지 엄수 * 제출방법: https://forms.gle/W1pAqe52sUqNW5k3A 3) 작품 온라인 전시 및 학생 평가 * 기간: 11.23.(월)~11.26.(목) 17:00까지 * 전시 사이트 공지 예정 4) 창의작품경진대회 본 대회 11.27.(금) 오후 운영 방법 * 11.27.(금) 12:50까지 배정받은 Zoom 세션에 입장하여 팀원 참석 확인 13:00~ 개회식 및 대회 진행 안내 13:15~14:55 각 세션별 발표 평가 16:05~ 시상식 및 폐회식
* 실시간 Zoom으로 운영 * 5개의 세션으로 나누어 진행 (작품 별 세션은 11.26.(목) 이전에 안내) * 세션 마다 약 10개팀+좌장(학과교수님)+내/외부평가위원 으로 구성 * 팀 당 10분 이내 = 팀 작품 소개 5~6분 + 질의응답 2~3분 궁금한 사항은 댓글로 해 주시면 같은 궁금함을 가질 학생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전화 문의도 좋습니다. 김정화 042-821-6651 <참가팀 명단 및 작품목록> |
|||||
첨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