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닫기
 

교내 일반소식

[수정]2021학년도 인송문화재단 장학생 선발 안내
[수정]2021학년도 인송문화재단 장학생 선발 안내
작성자 김현수
조회수 323 등록일 2021.10.19

 2021학년도 인송문화재단 장학생 선발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추천을 희망하는 학생은

- 학번, 이름, 연락처, 전체학년 성적, 소득분위, 연락처를 기입하여 이메일로 먼저 보내주세요

  (10월 28일(목)까지)

- 신청한 학생들 중 성적과 소득분위가 해당되는 학생 1인을 선발하여 안내드리면(11월1일이내)모든 서류를 작성(추천서 내용 포함)해서 이메일로 보내주세요

  (추천서는 한글파일 원본, 나머지는 스캔파일. 공대학장님 날인 후 본부로 제출됩니다.)

아무런 연락이 없으면 타학과 학생이 선발된 것으로 이해바랍니다.



가. 지원자격

 ❍ 2021학년도 현재 해당 대학교 재학 중인 자

 ❍ 직전학기 또는 평균 성적 80점 이상인 자

 ❍ 어려운 가정환경에서도 학구열이 높고 성적이 우수한 자

 ❍ 기업, 타재단 장학금 등 중복수혜 받지 않은 학교 추천자

 (단, 국가장학금 및 교내 성적우수장학금, 봉사장학금, 근로장학금과 중복수혜가능)

 나. 지원금액: 2,000,000원/1년[학기 등록금 범위 내 학업장려비(생활비 지원)]

 다. 선발인원: 4명

 라. 접수기한: ‘21. 11. 19.(금)

 마. 접수방법: 제출서류 구비하여 당 재단 사무국으로 등기 접수

 ※ 접수처: (14057)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벌말로 126, 31층 3106호(관양동 오비즈타워) (재)인송문화재단 사무국

 바. 제출서류

 - 장학 원서: 본 재단 소정 서식

 - 총, 학장 추천서: 본 재단 소정 서식

 - 성적증명서: 직전 학기(원본)

 - 학습계획서: A4지(작성요령 별첨)

 -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

 - 기타, 수상 기록 및 국가고시 합격증 사본 등 참고 서류


 사. 문의처: (재)인송문화재단 사무국[Tel: 031-450-3295, E-mail: tfoi@daum.net]


붙임 장학생 선발 안내문(서식 포함) 1부.

첨부